SOLUTION

높은 비즈니스 파트너

이야기솔루션

인터넷 전화서비스

  • kt대비 30% 요금절감
    인터넷전화 서비스 KT대비 30% 요금절감
  • 고비용의 키폰 시스템
    고비용의 키폰 시스템을 구매할 필요가 없음
  • 번호변경없이
    번호변경없이 사용하던 번호 그대로 이용가능
  • 무료 내선 통화 가능
    본, 지사 간의 무료 내선 통화 가능
  • 부가 서비스
    다양한 부가 서비스 이용 가능
  • 무료 내선 통화
    무료 내선 통화

    - 저렴한 통신요금은 기본

    - 사내 내선 및 장거리 해외 등 본사/지사 간 무료통화 제공

  • 손쉬운 키폰 기능
    손쉬운 키폰 기능

    - 수신 시 돌려주기, 당겨 받기 등의 키폰 기본 기능 제공

    - 고비용의 키폰 시스템을 구매할 필요가 없음

센트릭스 부가서비스

  • 간편한 녹취 서비스
    간편한 녹취 서비스

    - 발신 / 수신 모든 통화 녹음 가능

    - 상담원 별 통계 기능 제공

    - 간편한 다운로드 제공

  • ARS 서비스
    ARS 서비스

    - 수신 시 자동 음성 안내 기능

    - 시간대별 안내 멘트 지원

    - 내선 별 착신 가능

  • 통화 연결음
    통화 연결음

    - 수신 시 미리 지정한 음원 송출

  • 발신번호 변경
    발신번호 변경

    - 고객이 사용중인 타사의 번호로 변경하여 발신

  • 발신번호 표시
    발신번호 표시

    - 수신 시 상대방의 전화번호를 표시

  • kt대비 30% 요금절감
    착신전환

    - 부재중인 경우 수신 시 외부 전화 착신전화 기능 제공

    • 내선 1001
      내선 1001
    • 손쉬운 키폰 기능
      내선 1002
    • 손쉬운 키폰 기능
      내선 1003
    발신,수신 발신,수신
    • 녹취서버
      녹취서버
    • 센트릭스
      센트릭스
    • CRM서버
      CRM서버
    발신,수신
    발신,수신
    • 상대방
      상대방
    • 관리자
      관리자

     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녹취파일
      다운로드

    이야기 PLUS 서비스는 인터넷전화를 통한 센트릭스 서비스를 제공하며,
    녹취와 같은 부가 서비스, 무료 CRM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통신서비스 입니다.

부가기능 설명
이야기 CRM
(인터넷전화 연동가능)
  • · 무료 이야기CRM 서비스 제공
  • · 이야기 인터넷전화 연동 시 부가 서비스
  • - 고객으로부터 전화 수신시 고객정보, 전화번호를 표시해주는 CTI팝업 기능
  • - 전화번호, 휴대전화 번호를 클릭하면 바로 전화가 연결되는 다이렉트 전화 가능
  • · 이야기 인터넷전화 연동 시 부가 서비스
  • - 공용 주소록을 통한 개인, 단체 문자 발송
  • - 직접 SMS 발신 / 자동 문자 발신(예약 안내 등)
스마트콜센터
  • · 스마트폰을 이용한 010번호 발신으로 통화 성공률 향상
  • · Click-to-Call 에 의한 스마트폰 자동 발신기능
  • · 시간/장소에 구애 받지않는 TM업무 지원
  • · 상담원 증가/감소에 따른 탄력적 시스템 운용으로 비용 절감
이야기 안심콜
  • · 방문객의 휴대전화를 이용하여 출입 인증
  • · 고가의 인증 장비나 인터넷 환경 및 전원 불필요
  • · 개인정보 유출 염려가 없음 (별도 명부작성 없음)
  • · ‘해양수산부’ 산하 전국 259개 해수욕장 방문등록 솔루션으로 제공한 검증된 서비스
  • · 초기비용 외 일체 추가 요금 없음